중문 스위트호텔 마사지 아로마테라피 추천

중문 스위트호텔 마사지 아로마테라피 추천

중문 스위트호텔 마사지 아로마테라피 추천

Blog Article


그 외 빗과 드라이기 그리고 고데기까지 구비되어 있어서 스타일링까지 가능한 점도 맘에 들었어요. 데스크나 응접공간은 아담했고 이름 모를 좋은 향이 나서 마사지 받기 전부터 차분히 릴랙스 되는 기분이 들었다. 봄의 시작을 알리는 3월, 신제품에서도 새로운 계절을 느낄 수 있다.


SILVER 보다 낮은 등급은 노출하지 않습니다.매월 2일, 최근 3개월 동안의 판매 건수와 판매금액 기준으로 부여된 등급입니다. 호텔수성이 사우나 운영에 직접적이든 간접적이든 관여를 했다면 적잖은 탈세로 현금을 움켜줬을 수도 있다. 사우나를 마친 A씨는 가운을 받은 뒤 작은 문을 통해 안으로 들어갔다.


- 아이가 마사지를 하지 않아도 같은 공간에서 있을 수 있어요. - 임신중이신 분은 마사지사에게 말씀해 주셔야 하고, 경우에 따라 이용이 불가능 할 수도 있습니다. AC호텔은 20만원대로 정말 푹 쉬다가기 좋게 알찬 구성으로 되어 있다 생각한다. 호캉스에 너무 힘 빡 주지 않고 캐주얼하고 편안하게 ‘휴식’에만 집중 할 수 있는 그런 호텔.


예약시간보다 약간 앞서 스파에 도착한 후  가볍게 샤워와 스팀사우나를 즐긴 후 대기실로 갔습니다. 그곳엔 제 친구와 남자, 여자가 담당 마사지사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제 친구는 여자마사지테라피스트와 함께 자리를 떴고 다른 남성역시 여성 테라피스트, 그리고 여성손님은 남성 테라피스트에 이끌려 관리실로 갔습니다.


문이 달린 샤워 부스를 만들어 나체 노출을 최소화하고, 파우더 룸과 TV 라운지는 비행기 일등석을 연상시키는 곡선형 개인 공간을 채택해 방문객끼리 피아를 인식할 수 없도록 배려한다. 파우더룸에 일회용 빗까지 포장해둔 것은 개인적으로 잊을 수 없는 장면이었다. 건식 사우나는 안면 홍조 때문에 사우나를 기피하는 에디터가 처음으로 마음 놓고 즐길 정도로 온도와 습도 조절이 완벽했다.


신통이는 계단을 이용해 지하 1층으로 내려왔습니다. 힘들었던 순간들도 모두 미화된다는 게 여행이라지만, 가장 마음이 동했던 최고의 순간들은 이상하리만치 평범한 순간들이었다. 보는 즐거움이 넘치는 오늘의 이터널저니 신상품을 바로 만나보세요. 아난티를 이용하면 자동으로 쌓이는 RIM을 통해 아난티에서의 즐거운 경험을 모두 누리시길 바랍니다.


에디터 Y가 도착하자 직원분이 밝은 미소와 함께 반갑게 맞이해주시고, 문까지 직접 열어주셨다. 에디터 Y가 방문했던 마사지샵 중에서도 서비스가 단연 돋보였다. 유리돔을 통해 보이는 남산의 전경을 만끽하며 즐기는 수영과 휴식 길이 25m, 너비 6m의 풀과 함께 건식 사우나와 실내 및 야외 자쿠지를 갖추고 있습니다.


어깨와 목, 팔과 손 등을 주무르며 진행된 마사지를 받으며 ‘이상한 일은 일어나지 않는데? 간단히 몸을 씻은 뒤 스포츠 마사지 입구로 이동하자 얇은 가운과 반바지를 건네받았다. 옷을 입은 뒤 문을 열고 들어간 곳은 어두웠다. 10개 정도 남짓한 마사지용 침대에 작은 조명들이 있었다.


특히 뽀얀색의 가운이 위생적으로 느껴져서 너무 좋았답니다. 가운은 왠지 더스위트호텔의 호텔가운을 쓰는것 같다고 생각했어요. 바로 앞에 분수가 위치해있고 잔디가 있어서 관광지의 느낌이 물씬 나더라구요.

유유하자 도메인 유유하자 유유닷컴 도메인 유유하자 도메인 유유하자 도메인

Report this page